Program2008. 7. 5. 21:52
이 글의 주소 : http://winpe.pe.kr/entry/Video-Driver-Installer (복사)
불펌을 금지합니다.

오랜만에 쓰는 포스트군요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Video Driver Installer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시스템에 설치된 그래픽카드의 정보를 알아내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까지 자동으로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초보자도 손쉽게 쓸수 있도록 깔끔하면서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해야할일은 단지 다운로드 및 설치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1.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다운받아서 설치되는 드라이버가 최신의 드라이버는 아닙니다. 공식 드라이버 중에 알맞은 드라이버를 찾아 다운로드 합니다.

3. Nvidia,  ATI, Intel, Via, Sis 의 그래픽 카드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4. 지원되는 OS는 윈도우 98, Me, 2000, XP, XP, 2003, Vista 입니다. 32비트와 64비트 모두 지원하리라 생각되지만 64비트는 테스트 해보진 못했습니다.

5. 프로그램 실행과 다운로드 중에 생기는 임시 파일들은 재부팅 후에 모두 자동으로 지워집니다.

6.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위해서 설치가 완료 된 다음 OS 및 하드웨어 ID 등의 간단한 로그가 DB로 전송됩니다.

7. 드라이버가 알맞지 않았거나, 프로그램 사용중 불편사항 등을 DB에 남기실 수 있도록 오류보고기능이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Posted by Hirano